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본문바로가기
gnb 배경이미지
  • company
  • experience
  • blog
  • contact

experience THE LATEST

2015.06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www.isaknox.co.kr


모바일 중심으로 변화된 미디어 환경과 콘텐츠 소비패턴의 변화 그리고, 디지털 스토리텔링을 위한 브랜드 통합 템플릿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자녹스는 브랜드 통합 템플릿을 적용한 첫사례로 제품 컨텐츠를 강화한 브랜드 사이트 입니다.
제품이 부각될 수 있는 제품 이미지 컨셉 촬영과 블로그형 이미지 촬영 제작 등 제품 중심의 컨텐츠를 강화하고 기존의 유지되지 못하고 있는 텍스트 중심의 컨텐츠들은 과감히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복잡한 제품 구분 등을 보다 단순하고 쉽게 구분하고 검색 기능을 강화하였고, 접속기기에 따라 최적화되어 보여지는 반응형 웹과 접속 위치를 기반으로 노출되는 매장 검색 등 고객 경험(CX)을 위한 편의 기능 등이 고려되었습니다.

  • 이전
  • 다음